지난 10월 27일 여성세계(여왕 장청옥} 제11차 탐방이 연길 <연하종합문진부>에서 이루어졌다. 이날 15명이 탐방을 했고 이어 4명이 추가로 체험을 했다.
이번 탐방에 참가자수가 제일 적었지만 그뒤로 개개인이 방문하면서 많은 스로리를 남기고 있다.
탐방 당일 , 연하문진부의 오순자 경영원장은 기업인들에게 하나라도 젊을 때 건강을 챙겨라"고 조언했다.
추첨행사 한장면:
연하종합문진부는 말그대로 종합문진이여서 다양한 환자들이 이곳을 찾는다. 특히 소아과와 골과를 찾는 환자들이 줄을 잇고 있다.
연하종합문진부에는 SpineMT k-1외에도 스파인메드, 노블렉스, ICT 저주파자극기 등 최첨단 의료기기로 목, 허리디스크를 고통없이 치료해주고 또 체지방 감소, 피로회복 등 건강관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년넘게 딸꾹질을 한 려여사는 "연하문진부의 골과의사한테 침 한번에 딸꾹질이 멋었고 그 뒤로 또 재발하자 침 두번에 완전 낫아졌다."며 "딸국질을 해 모임 장소에 가기도 힘들었고 본인도 엄청 시달렸는데 이젠 살 것 같다. 젊은 의사라 긴가민가 했는데 이렇게 의술이 뛰여난줄 몰랐다."며 소감을 피력했다.
올해 54세인 김여사는 경추에 문제가 있어 연하종합문진 골과에서 전문치료를 받고 있다. 10여일동안 침구료법과 물리치료를 받아 완쾌 되였다며 연한문진에 금기를 증정했다.
손녀가 열이 나거나 소화가 잘 안되면 연하문진을 찾는다는 <천선복>떡가게 사장님, "이곳에 자주 다녔지만 물치치료기기 있는줄 몰랐다. 기침약 3일치를 떼면 50원 비용이 드는데 그것도 이틀 먹이면 손녀의 감기가 뚝 떨어져 약을 더 먹이지 않아도 된다. 가격이 착하고 의사선생님이 차근차근 설명을 잘해줘 늘 이병원을 이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체험 한장면
장청옥 사장(여왕)은 "저를 포함한 우리 여성기업인들은 그동안 열심히 일해온터라 목과 허리디스크로 공생하시는 분들이 참 많다. 연하종합문진을 탐방하기 잘했다.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하고나니 믿음이 간다."며 가족들의 건강을 부탁하기도 했다.
이하는 연하종합문진에 대한 평가이다.
►건강관리 아지트이다.
►소통이 잘된다. 의사와 간호사 모두가 조선족이여서 참 좋다.
►약값이 착하다.
조글로미디어 문야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0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