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8일, 연변무역협회(회장 남룡수) 에서는 옥타 168Biz.net와 협력키로 했다. 협회에서는 이번 합작을 통해 연변의 제품을 국내외에 널리 홍보하기 위한데 있다.
협의서에 따르면 쌍방은 정보교류,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해 자원을 공유하고 정보를 공유하게 된다. 168비즈넷은 연변무역협회에서 추천하는 회원사와 회원사의 상품을 선정하여 사이트에 올리도록 한다. 비즈넷에 선정된 회원사는 수익의 5%를 협회에 납부해야 한다.
연변무역협회 남룡수 회장은 "삼화지회와는 자매협회이다. 우리 회원사의 제품이 비즈넷을 통해 국내외에 널리 알려진다면 그 이상 바랄게 없다."며 상호 협력을 위해 최대의 가치를 창출하자고 말했다.
이에 삼화지회 정우 부회장은 "연변을 시작으로 국내 옥타 회원사들의 제품을 모두 수록할 예정이다. 비즈넷은 옥타가 하나로 뭉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비즈넷은 공장 직매점의 역할을 하며 또한 국내의 옥타회원들이 함께 나아갈 수 있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테면 어느 지역에 도착하게 되면 그 지역 업체의 정보가 비즈넷 홈에 뜨게 되여있기때문에 관광이나 업무적인면에서 보다 많은 편리를 가져다주게 되며 전자명함을 통해 서로의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한다는게 비즈넷측의 주장이다.
조글로미디어 문야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3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