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팡, 식사 거절에 배신감" 열혈팬 '극단적 선택 시도'
조글로미디어(ZOGLO) 2019년8월23일 04시52분 조회:1054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유명 BJ 양팡에게 거액의 후원을 한 팬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22일 인사이트는 최근 양팡에게 아프리카 TV 를 통해 거액의 후원을 한 팬 A 씨가 이날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A 씨는 BJ 양팡에게 별풍선 3000만 원을 후원한 뒤 양팡에게 함께 식사할 것을 제안했다. 그러나 양팡은 팬과의 사적인 만남은 있을 수 없다며 이를 거절했다.
A씨는 인사이트에 “열혈팬은 전통적으로 소원권이라는 것을 받는데, 양팡에게 ‘식사를 하자’고 했으나 들어주지 않았다”면서 “금전적 피해보다 약속 이행을 하지 않았다는 배신감과 상실감이 크다”라고 전했다.
A 씨는 또 “천호대교로 가서 투신하겠다”고 전한 뒤 행동으로 옮긴 것으로 알려졌다. A 씨는 구조대에 의해 무사히 구조돼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A씨는 현재 집에서 보호받고 있는 상황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가 남긴 유서에는 “ TO 양팡. 없는 약속들이었다. 환불하라”라며 가족들에게 미안하다는 내용이 포함된 것으로 전해졌다.
양팡은 아프리카 TV 와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여성 크리에이터로 유튜브 구독자수 200만 명 이상의 인기 BJ 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