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빙빙 연인 리천 "결혼? 노력해 쟁취할 것"
조글로미디어(ZOGLO) 2016년5월9일 14시57분 조회:2214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대륙 여신' 판빙빙의 결혼이 임박한 것일까. 그의 연인인 배우 리천이 입을 열었다.
리천은 8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제23회 베이징 대학생 영화제 폐막식 및 시상식에 참석했다. 중국 펑황연예의 9일 보도에 따르면 리천은 이날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여자친구인 판빙빙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리천은 레드카펫을 걸을 때 팬들이 자신이 아닌 연인 판빙빙의 이름을 연호하자 "요즘 무대에 서면 내 이름을 부르는 사람은 거의 없고 전부 그녀의 이름을 외친다"며 "기분이 좋다. 이것도 여러분이 그녀를 좋아한다는 것이니, 우리 둘에게 정말 좋다"고 덧붙였다.
판빙빙과의 결혼 시기를 묻는 질문에 리천은 "쟁취하겠다. 노력하고 있다"며 "좋은 소식이 있으면 여러분에게 알리겠다"고 말해 판빙빙과의 결혼에 대한 의지를 다져 눈길을 끌었다. 많은 팬들은 리천의 발언 뒤 판빙빙과 리천의 결혼이 임박한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중국의 톱 여배우인 판빙빙은 배우 리천과 중국 드라마 '무미랑전기'를 통해 만나 지난해부터 공개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동반 고향 방문, 새집 마련 등 소문이 확산되며 결혼설이 불거졌다.
TV리포트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