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 웨딩화보서 1살 연상 신부 공개 "의지하면서 잘 살겠다"
조글로미디어(ZOGLO) 2015년11월13일 11시40분 조회:2586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유키스 전 멤버 동호가 1살 연상의 신부와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동호는 12일 웨딩화보를 통해 1살 연상의 신부의 모습을 선보였다. 신부의 단아한 외모와 슬림한 몸매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동호와 예비 신부의 사랑스러운 포즈도 눈길을 끈다.
동호는 "결혼을 앞두고 어린 나이에 아직 미숙할 부분도 있겠지만, 의지할 수 있는 서로를 만나 결혼까지 결심하게 되었다. 사랑하는 예비신부와 앞으로 서로 의지하면서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며 신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결혼준비를 담당하는 (주)아이패밀리SC(아이웨딩)측은 "두 사람은 교제 이전부터 서로 알고 지내던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 서로 어린 나이임에도 결혼을 통한 더욱 안정적이고 행복한 삶을 함께 꿈꿔온 예쁜 커플이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동호는 28일 12시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파티오나인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주례는 온누리교회 정재륜 목사가, 사회는 개그맨 변기수가 담당하며 축가는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과 가수 맥케이가 부른다.
일간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