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 탈의’ 모델 황기쁨, 주요부위 노출?
조글로미디어(ZOGLO) 2014년11월3일 09시45분 조회:31385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GUYS & GIRLS'(이하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톱3 황기쁨이 파이널 미션에서 과감한 화보를 통해 매력을 발산했다.
11월 1일 방송된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최종화에서는 이철우, 한승수, 황기쁨(톱3) 파이널 미션 현장이 공개됐다. 패션위크(서울)에서 패션쇼와 쥬얼리 화보, W매거진 커버 촬영까지 소화한 3명의 모델들은 저마다 가진 매력을 뽐냈다.
특히 최종 우승자 황기쁨(23)은 ‘럭셔리 쥬얼리 화보’ 촬영에서 남성 출연자들의 기를 꺾는 상의 탈의 세미 누드 촬영을 감행해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심사위원들 또한 황기쁨의 촬영컷을 지켜본 후 “완벽에 가까운 결과물”, “프로 모델로 손색이 없는 도전자” 라며 극찬했다.
이철우, 한승수와 함께 파이널리스트 홍일점으로 활약해 최종 우승의 영광을 거머쥔 황기쁨은 우승 상금 1억원의 주인공이 됐으며,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할 것” 이라 소감을 전해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6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