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500명 차세대무역인들 연길에 모인다
2024제2기 중국지역통합차세대글로벌창업무역스쿨
중한전사상거래 전시회를 위한 차세대준비위원회 2차 미팅
연변무역협회(월드옥타 연길지회, 회장 한정호)에서는 4월 26일, 협회사무실에서 8월 연길에서 개최예정인 “2024제2기 중국지역통합차세대글로벌창업무역스쿨” 및 “중한전사상거래 전시회”를 위한 준비위원회 2차 미팅을 가졌다.
이날 협회에서는 행사의 원만한 개최를 위해 준비위원회를 구성, 한정호 회장을 준비위원회 위원장으로; 김홍일, 정진우, 박경파,전창훈, 김택남, 강영자를 준비위원회 위원으로 선출했다.
또한 박경파를 기획팀 팀장으로, 전창훈을 홍보팀 팀장으로, 김택남을 차세대팀 팀장으로, 전정훈을 접대팀 팀장으로 선정했다.
한정호 회장은 “8월, 500명의 차세대무역인들이 연길에 모이게 된다. 이들은 우리의 미래이다. 차세대들에게 교류, 합작, 발전, 윈윈의 무대를만들어주기 위해 우리 함께 지혜를 모으고 힘을 합쳐야 한다.”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참여,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기대했다.
한정호 회장에 따르면 이번 무역스쿨은 특강을 통해 무역이란, 4차산업혁명에 대한 리해를 깊이하며 글로벌성공사례를 통해 창업리스크, 성공농하우, 경영철학을 배울뿐만 아니라 온라인플랫폼에 대한 리해, 현지문화에 대한 답습을 통해 지역 경제의 흐름을 알게 하고 발전상을 그려보게 한다. 이외에도 조별과제 해결, 차세대의 밤을 통해 청춘을 불태우게 된다.
창업무역스쿨 참가자격은 만 21세부터 39세의 젊은이, 창업과 무역에 관심이 있고 우리말 수강이 가능한 자는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마감일은 7월 31일까지이다. 창업무역스쿨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전화
186-4333-2452에 문의하면 된다.
사진 글 문야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4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