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대학 과학기술학원 AMP총동문회(회장 림룡춘)에서는 9월 24일, 화합과 증진을 위한 2017년 가을철 운동대회를 개최했다. 총동문회 1기부터 16기 각 기를 단위로 팀을 이루고 다양한 경기를 진행, 서로간 교류를 증진하고 우의를 다지며 공동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가을철 운동대회였다.
연변대학 과학기술학원의 김진경 총장은 축사에서 "이 나이에 공부를 하겠다는 그 열정이 성공적인 삶을 만들어간다."며 운동회의 운동회의 원만한 성공을 기원했다.
주철수 고문은 건강의 3가지 중요성을 유모아적으로 피력했다. 우리 몸은 자신의 것만이 아니란다. 가족의 것이요, 협회의 것이요, 사회의 것이고, 민족의 것이라고.
림룡춘 회장은 "이번 운동회는 경쟁운동회가 아닌 열린 운동회였으면 한다. 마음과 마음을 열고 우의를 다졌으면 한다."며 가을철 운동회의 개막을 선포했다.
1기부터 차례로 주석대앞을 지나가면서 씩씩한 자태, 단합을 의미하는 원모양 그리기, 웃음의 함의 뜻하는 'ㅋ'자를 선보였다.
박철호 사무총장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운동대회는 몸길이 더하기, 신문끼고 달리기, 릴레이,제기차기 등 다양한 오락성적인 게임을 통해 단합의 힘을 보여주었다. 그중 몸길이 더하기는 가장 어려운 종목이였다. 단 1센치라도 좀 더 늘리려고 안깐힘을 쓰는 회원들, 나이에 비해 너무도 날씬한 자태를 자랑했다. 이 모든게 평소 갈고닦은 결과란다.
조글로미디어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34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