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고 있는 ‘중한 연예인 부부’ 추자현과 위샤오광(於曉光, 우효광)의 인기가 절정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두 사람은 꾸준하게 각종 행사 및 프로그램 출연 제의를 받고 있으며 두 사람이 함께 출연했던 중국 드라마 ‘추자현, 우효광의 행복시광(麻辣女友的幸福時光, 마랄여우적행복시광)’과 ‘추자현, 우효광의 영웅시대(南僑機工英雄傳, 남교기공영웅전)’ 등이 한국에서 다시 방영되고 있다.
추자현과 위샤오광이 출연한 드라마 ‘추자현, 우효광의 행복시광’은 2012년 중국에서 방송됐으며 예자오이(葉昭儀, 엽소의) 감독의 작품이다. 내용은 패션 도시에 사는 청춘남녀들의 일과 사랑, 우정, 가족 간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또한 기쁨, 슬픔, 현실, 잔혹 등 요소가 들어있으며 청춘들의 꿈과 사랑 등 로맨틱한 부분도 표현된다. 드라마 ‘추자현, 우효광의 행복시광’은 12월 4일부터 한국 ‘중화TV’에서 첫 방송됐으며 이후 매주 평일 저녁 방송되고 있다.
추자현과 위샤오광 부부가 함께 출연한 또 다른 드라마 ‘추자현, 우효광의 영웅시대’은 11월 29일부터 매주 평일 저녁 방송되고 있다.
한편 추자현과 위샤오광은 2012년 드라마 ‘추자현, 우효광의 행복시광’을 함께 촬영했고 3년 후 드라마 ‘추자현, 우효광의 영웅시대’ 촬영을 함께하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원문 출처: 인민망(人民網)
파일 [ 5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