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가가, 골든글로브 女주연상 후보
조글로미디어(ZOGLO) 2015년12월11일 09시31분 조회:1956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팝스타 레이디 가가(29)가 10일(현지시간) 아침 발표된 골든글로브 상 후보 명단에서 미니시리즈/TV 영화 부문 최우수 주연상에 노미네이트됐다.
가가는 현재 미국 케이블 방송국 FX에서 방송 중인 인기 드라마 시리즈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 호텔(원제)'에서 수수께끼 여자 백작 역을 연기하고 있다. 그녀는 사라 헤이, 커스틴 던스트 등과 상을 겨루게 됐다.
가가는 이날 아침 자신이 후보가 된 기쁨을 "이웃들에게 미안해요. 뉴욕의 아파트에서 아직도 소리를 지르고 있어요. 골든글로브 여배우로 선정된 건 꿈 같은 현실이에요"라고 트위터에 표현했다.
그래미상을 여섯 차례 수상한 그녀는 영화 '마세티 킬즈'와 '신시티 복수의 여신'에 출연했지만, 드라마의 첫 주연 작품인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 호텔'로 후보에 오른 일은 여배우로서 단계를 뛰어넘은 것이다.
제73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은 내년 1월 10일 로스앤젤레스 비버리 힐튼 호텔에서 개최된다.
TV리포트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