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나영 기자] 솔로 데뷔한 걸그룹 걸스데이 민아가 뮤직비디오 속 화제의 의상을 입고 첫 무대를 선보인다.
17일 민아의 소속사측에 따르면 민아가 ‘나도 여자예요’ 뮤직비디오에서 네티즌들의 시선을 주목시킨 화제의 그물 의상을 무대 의상으로도 입을 예정이다
청순하고 섹시함을 동시에 표현하며 화제가 된 그물 의상은 베이직색으로 민아의 가녀리고 청순한 여성성이 강조된다는 평이다.
지난 16일 발표한 민아의 첫 솔로 데뷔곡 ‘나도 여자예요’는 공개와 동시에 뮤직비디오가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으며 엠넷, 소리바다, 올레뮤직, 다음뮤직, 몽키3, 싸이월드 뮤직 등 6개 온라인 음악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했다. 현재 모든 음악 사이트에서 10위권에 안착했다.
日 중학생, IS 동영상보며 염소 살해 시도신문광고 보고 화들짝, "아내가 바람을 폈다"영화 모방한 성행위에 사고 급증, 민망한 신고 줄이어3인조 여성권총강도단, 남성 납치해 성 노예로 삼아고등학교 女교사, 10대 제자 3명과 ‘부적절한 관계’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첫 솔로 데뷔인데도 음원 성적과 뮤직비디오 반응 등이 기대 이상으로 좋아 놀랐다”며 “화제가 된 의상은 민아의 청순하고 가녀린 여성성을 강조할 수 있는 무대 의상으로 제작중이며 곧 방송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민아는 17일 SBS MTV ‘더쇼’를 통해 첫 솔로 데뷔곡 ‘나도 여자예요’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파일 [ 2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