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한국과 중화권을 대표하는 두 스타 전지현과 사정봉(셰팅펑)의 광고가 스틸컷으로 공개됐다.
29일 중국 CFP는 최근 전지현이 전속모델로 발탁된 한 신발 브랜드의 광고 속 장면을 사진으로 공개했다. 광고에는 해당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중화권 톱스타 사정봉도 함께였다.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광고는 새하얀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카페를 배경으로 했다. 파란색 구두를 신고 들어선 전지현은 카페 분위기를 둘러보다 이곳의 주인인 사정봉과 은근한 눈빛을 주고 받다가 신고 있던 구두를 벗어두고 카페 밖으로 홀연히 사라진다.
마치 현대판 신데렐라를 보는 듯한 내용의 이 구두 광고는 "가장 사랑하는 것을 당신에게 드릴게요"라는 전지현의 멘트로 마무리된다. 새하얀 배경 인터리어와 두 사람의 우월한 비주얼이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신비로우면서도 달콤한 분위기가 만들어졌다.
사정봉이 광고 총 책임을 맡아 제작된 이 광고는 그가 광고 구상부터 촬영까지 제작 전반에 신경을 썼다는 전언이다. 광고는 현재 중국 대만 등 중화권에서 방영 중이다.
한편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양국의 두 스타가 이 광고에서 만나게 된 데는 사정봉의 배려가 컸다는 후문이다. '별에서 온 그대' 종영 뒤에도 각종 스케줄로 바쁜 전지현을 위해 사정봉이 직접 한국으로 와 함께 광고 촬영에 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파일 [ 10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