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발리 화보 '완벽 S라인 몸매'
조글로미디어(ZOGLO) 2014년5월26일 09시26분 조회:5553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그룹 카라 멤버 구하라가 눈부신 발리의 여인으로 변신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그룹 카라 멤버 구하라가 눈부신 발리의 여인으로 변신했다.
구하라는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섬머 시즌의 트렌드를 제시하는 섬머 룩 화보를 공개했다.
구하라는 이번 화보에서 발리의 수영장과 열대정원을 배경으로 그만의 섬머 룩을 완성했다. 구하라는 비키니 외에도 올 시즌 트렌드인 크롭티 등 활용도 높은 스타일링을 연출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냈다.
또 구하라는 강한 패턴의 블루 비키니 차림으로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드러냈다. 구하라는 평소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다른 반전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관계자에 따르면 구하라는 무더운 날씨 속 진행된 촬영에도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해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다는 후문.
한편 구하라가 소속된 카라는 오는 24일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리는 ‘2014 카밀리아데이 팬미팅’으로 약 천여 명의 팬들과 5개월 만에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구하라의 섬머 스타일링은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4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