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 전신 누드 화보
‘야노시호 전신 누드’
일본 톱 모델이자 종합격투기 스타 추성훈의 아내인 야노시호의 전신 누드 화보가 화제다.
12일 몇몇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야노 시호 전신 누드 화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서 야노 시호는 다리를 모은 채 뒤로 누워 아찔한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국내에서는 가수 비의 요가 선생님으로도 유명한 야노시호는 1994년 모델로 데뷔한 이래 일본 최고의 톱모델로 군림하고 있다. 야노시호는 2007년 지인의 소개로 추성훈을 만나 2년간의 열애 끝에 2009년 10월 결혼했다.
개그맨 이휘재는 지난 12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특집으로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추성훈, 장현성, 타블로와 함께 출연한 자리에서 추성훈의 아내 야노 시호에 대해 "야노 시호는 일본에서는 정말 높은 위치에 있는 톱모델"이라면서 "지금도 추성훈의 집에서는 야노 시호가 왜 추성훈과 결혼했는지 의아해한다"라고 덧붙여 좌중을 웃겼다.
야노시호 전신 누드 화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야노시호 전신 누드 화보, 누드에 청순하다는 말을 다 써보네, 청순누드 그 자체", "야노시호 전신 누드 화보, 추성훈은 정말 복받은 남자네요", "야노시호 전신 누드 화보, 전성기 몸매는 세계적 톱모델인듯", "야노시호 전신 누드 화보, 저 몸매에 저런 얼굴이라니 완전 사기캐릭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