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꿈꾸는 자들이여~ 2015년은 연변차세대 무역인들이 접수할거야!”
우렁찬 함성이 행사장을 뒤흔드는 제1회 연변무역협회(연길옥타) 차세대 창업교류회&신년회행사가 2월 7일 연길개원호텔에서 100여명의 차세대들과 무역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펼쳐졌다.
이날 행사는 3부로 나뉘여 펼쳐졌다. 제1부는 창업교류회와 새 임원진 임명장발급식이 있었으며 제2부는 축하무대, 자아소개, 선물교환, 게임 등으로, 제3부는 레이저쇼, 추첨, 장기자랑 등 다양한 행사로 이어졌다.
이날 연변무역인협회의 허재룡회장은 축사에서 “차세대무역인들은 생명력이 왕성한 청년조직으로 끊임없이 배우는 청년조직으로 성장하고있다.”며 오늘의 성과에 만족하지 말고 도전에 도전을 거듭하면서 멋지고 아름다운 미래를 역어가길 희망했다.
무역인들은 젊음의 패기, 반짝이는 아이디어, 꿈을 꾸는 차세대들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에 감탄을 련발하면서 연변무역의 밝은 미래를 내다봤다.
연변무역인협회 전창훈 차세대위원장은 “오늘 이 자리는 차세들에게 꿈과 용기를 주기 위한 자리라 생각한다. 우리에게 창업할 용기는 있는지, 그만한 그릇이 되는지, 능력은 어느만큼인지를 검증하는 자리이며 도전정신을 갖게하는 교류의 장, 만남의 장이기도 하다.”며 “지금까지 물심량면으로 도와준 연변무역협회 여러 회원님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노력에 노력을 경주하며 올 한해 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2007년에 설립된 연변무역협회 차세대위원회는 장장 8년동안 연길두만강국제무역박람회의 자원봉사자로 나섰고, 차세대무역스쿨, 고아원, 양로원을 방문하는 등 각종 행사에 적극 참여해 오고있다.
조글로미디어 문야기자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